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한림공업고등학교

검색열기

한림공업고등학교

알림마당

메인페이지 알림마당 공지사항 - 한림공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전부개정(안) 공고


RSS 새창 열기

공지사항

  • 작성자박**
  • 작성일2021-01-05
  • 조회수90

제목한림공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전부개정(안) 공고


한림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1 - 1

 

한림공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전부를 개정함에 있어 그 개정이유와 주요 내용을 학부모·지역주민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1월 5일

 

한림공업고등학교장

 

 

한림공업고등학운영위원회 규정 전부개정() 공고

 

1. 개정이유

제주특별자치도 학교운영위원회에 관한 조례가 일부개정·공포(2020.6.10.)됨에 따라 한림공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관련 법령이나 조례 개정에 의해 자주 개정하는 불편을 줄이기 위하여 전부 개정하고자 함

 

2. 주요내용

한림공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관련 법령이나 조례의 개정에 따라 자주 개정하는 불편을 줄이기 위하여 제주특별자치도 학교운영위원회에 관한 조례에 명시되어 있는 조항을 삭제하고 학교운영위원회 규정으로 정하는 조항으로만 개정함

 

3. 개정 규정안 : [붙임 1] 참조

 

4. 참고사항

. ·구조문 대비표 : [붙임 2] 참조

. 의견수렴 기간 : 2021. 1. 7. () ~ 2021. 1. 18. ()

 

5. 의견제출

이 규정의 개정안에 대하의 의견이 있는 학부모 및 지역주민은 20211월 18(월)까지 아래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한림공업고등학교장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내용

    - 규정 개정안에 대한 항목별 의견

    - 의견 제출자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 기타 참고사항 등

. 제출방법: 팩스 또는 전자우편

    - 팩스: 064)796-3277

    - 전자우편: hallimgonggo@korea.kr

. 제출기한: 2020. 1. 18.()

. 제출서식: [붙임 3] 참조

. 문의처: 한림공업고등학교 행정실(064-797-32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평가하기